PC용 어플 사용 방법 & 리뷰

그림그려주는 AI 뤼튼, 쓸만한가?

길을 묻다 2024. 3. 30. 07:41
728x90

내가 만드는 컨텐츠들은 그림이 무척 중요하다. 말로만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나는 그림에 잼병이다. 

그래서 항상 이 부분이 고민이다. 내가 원하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그림 학원이라도 다녀야 하나? 이런 고민 말이다. 

그런데 최근 그림을 그려주는 AI가 등장해서, 나의 고민이 덜어질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했다. 

최근 뤼튼이라는 AI가 광고를 많이 해서. 한번 시도해봤다. 

 

뤼튼에 접속해서 뇌구조를 그림으로 그려 달라고 했다. 

나의 이런 요구에...내가 기대한 그림은 아래의 것과 같다. 

우리 뇌를 전두엽, 두정엽, 후두엽, 측두엽 등으로 구분하고. 각 부위별 기능에 대해 설명해주는 그림. 

이름이야. 내가 아이패드에서 펜으로 써 넣는다고 하더라도. 일단. 우리 인간의 뇌를 정확히 4개의 영역으로 구분해서 그림을 그려줘야 한다. 

 

그런데 뤼튼은 어떤 그림을 그려줬을까?

 

여러분들이라면. 이 그림을 블로그 포스팅 등에 사용할 수 있겠는가?

난 아니라고 본다. 

뤼튼이 갈 길이 멀다. 

뤼튼이 내가 원하는 그림을 그려주려면. 나의 말을 더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그런데 뤼튼은 아직 인간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언어를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단어만 이해하는 듯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