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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AS

길을 묻다 2022. 5. 29.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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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내게 아이폰, 맥북 등을 구매하라고 권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데 나는 점점..더 많은 삼성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나의 첫 스마트폰은 HTC 제품이었는데. 그 이후로는 모두 삼성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일단. HTC를 구매해보니. 삼성전자 AS에 익숙해져 있는 한국인으로서. 답답한게 너무 많았다.

그런데. 요즘에는 제품 고장이 아니더라도. 삼성전자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다른 브랜드 제품에 눈이 가질 않는다.

며칠 전 프린터를 와이파이로 연결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저렇게 검색해보며 끙끙거리다. 결국 삼성전자의 S-Service 서비스를 신청했다.

이게 뭐냐면.

온라인. 원격 서비스를 통해 AS를 해주는것이다.

아래 사진을 보면.

원격 서비스 신청 방법이 나와 있다.

잘 안보이는 분들을 위해 좀더 크게 찍은 사진으로.

지난해에는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이 안돼서. 원격 AS 서비스를 받았다.
이런 서비스를 애플에서 받을 수 있을까?

제품 파손 등으로 인한 AS 신청도 한달씩 걸리는 외국 브랜드 제품은...이제 사용할 자신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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