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사용 리뷰

풀커버 탱크방탄, 짜증나서 또 포스팅한다

길을 묻다 2022. 7. 18. 06:19
728x90

몇 년 전 이야기이긴 하지만. 노트9 액정을 박살 낸 뒤. 핸드폰 커버에 대해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살고 있다. 그래서 구매한 것이 360도 풀커버 탱크방탄이라는 제품인데. 

 

이 제품을 구매한 뒤. 상당히 실망했고, 또 한편으로는 분노(?)도 했다. 

 

뮤즈캔 갤럭시S20 울트라 360도 풀커버 탱크방탄 케이스

구매하고 나서 엄청 실망했던 제품. 사기 당했다는 느낌마저 주는 제품. 갤럭시 폴더가 스마트폰+테블릿 기능을 제대로 구현할 때 까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울트라를 계속 사용할 생각이다. 괜

electronics-manual.tistory.com

그래서 솔직한 나의 생각을 이미 포스팅한바 있는데. 최근 이 제품의 문제점에 대해 더더더 심각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있어서 다시 포스팅한다. 

 

방탄 커버를 구매한 뒤. 이 제품을 여전히 믿지 못해서. 다이소에서 액정 커버를 사서 부착하고 다녔다. 그런데. 아래의 사진을 보면. 다이소에서 구매한 액정 커버가 깨진 것을 알 수 있다. 

360도 풀커버 탱크 방탄이. 판매 회사의 주장대로. 360도 방탄 커버가 된다면. 내가 부착한 다이소 액정 커버가 깨질 일은 없다. 

왜냐하면. 360도 탱크 방탄이 되므로. 그런데 최근 액정 커버가 깨지는 일이 발생했다. 

 

즉.... 이 제품은 360도 탱크 방탄이 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특히나 핸드폰 커버를 구매하는 이유는. 액정을 보호하기 위해서인데. 

 

가장 중요한 액정이 보호되지 않는 것이다. 

이제는 더 이상... 이런 제품이 출시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 사기 같은 제품에 대해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본다. 

728x90